TOP LATEST FIVE NEWTOKI URBAN NEWS

Top latest Five newtoki Urban news

Top latest Five newtoki Urban news

Blog Article

애초에 인터페이스부터가 마루마루, 마나모아 시절과 빼다박은 수준이며, 스캔본마다 마크를 넣는 패턴도 동일하며 야한 페이지를 표지(썸네일)로 삼는 스포질도 똑같다.

 뉴토끼는 허가를 받지 않은 업체로, 보통은 불법으로 운영되는 플랫폼으로 간주됩니다. 이에 따라 한국저작권위원회에서는 해당 웹사이트에 대한 계속된 접속 차단 조치를 취하고 있습니다.

여기서 업로더들이 반발하는 이유가 가관인 것이 평소에 뉴토끼에서 스캔본이나 텍본에 자기 블로그나 닉네임 같은걸 써놔서 저작권 신고를 당하는 것을 우려하는 중인데, 이걸 써놓은건 박사장이 아니라 자기 자신들이다.

다음 번 댓글 작성을 위해 이 브라우저에 이름, 이메일, 그리고 웹사이트를 저장합니다.

이 플랫폼에서는 만화책, 웹툰 및 소설을 찾을 수 있습니다. 그래서 이런 종류의 책을 읽는 것을 좋아하면 이용하는 것을 좋아할 것입니다!

이 플랫폼은 다양한 웹툰 컬렉션을 무료로 제공함으로써, 매혹적인 스토리와 시각 요소를 즐기는 데 동반되는 경제적 부담을 효과적으로 덜어주고 있습니다.

빠르게 업데이트되고, 웹사이트의 newtoki 직관적인 인터페이스를 통해 웹툰을 즐길 수 있는 사이트 중 하나입니다. 토끼주소 바로가기를 통해 여러분도 다양한 장르의 웹툰과 웹소설을 즐길 수 있습니다.

이곳이 나와의 모험으로 나아가는 믿을 수 있는 동반자가 되어줄 것입니다. 예술적인 경이와 영감을 찾아 나설 준비가 되었습니다. 이 독특한 플랫폼에서 제공하는 웹툰의 보물창고에 빠져보세요.

뉴토까ㅣ 시즌 두 뉴토끼 웹툰 웹사이트는 다양한 취향을 충족시키는 웹툰을 풍부하게 제공하며, 로맨스, 액션 등 평범한 독자에게 매력적입니다.

북토끼에 올라오는 소설들의 뉴토끼2 대부분은 먼저 생긴 온라인 무료소설 사이트인 아지툰소설에서 가져오는 것으로 보인다. 뉴토끼 일례로 가져온 소설의 표지에 아지툰 소설이라 써있던 사건이 있었다.

덕분에 일본인이 뉴토끼 웹툰 한국어판을 보고 엔딩 이야기를 했고, 레딧에서도 불법 번역된 한국판 마지막화를 가져와 번역해달라는 기이한 광경이 펼쳐졌다. 일본 반응 서양 반응 이 또한 마나토끼가 마루마루 계열의 사이트임을 증명한다.

나무위키는 백과사전이 아니며 검증되지 않았거나, 편향적이거나, 잘못된 서술이 있을 수 있습니다.

You've been blocked by network safety. To continue, log in for your Reddit account or use your developer token

엔하위키-마루마루 시절에도 마찬가지였고, 아예 마나토끼 로고가 그대로 보이는 캡쳐본이 버젓이 업로드되고 있다. 처음 보는 사람은 아예 박사장판이 정발판인줄 알 지경이다.

Report this page